이만희 막말 탈퇴 신도?! 욕설논란?!


이만희 탈퇴 신도?! 욕설논란?!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서 신천지가 흔들?! 신천지를 탈퇴한 신도에게 이만희 총회장이 전화를 걸었다고 하는데, "너는 맞아야 정신 차리겠어"라며 욕설과 막말을 하는 통화 음성파일이 공개되었다. 신도들이 탈퇴를 하고 있다는 소리?!

지난 3일 뉴스1이 공개한 해당 음성파일에서 이만희 총회장은 a씨에게 전화를 걸어서 "나 누군지 알겠냐 이놈의 oo"하고 욕설과 함께 호통을 쳤다고 합니다. 전화를 받은 사람은 전직 신천지 섭외부 총무 a씨로 알려졌는데요. 그는 신천지를 탈퇴 했습니다. 



이만희 총회장은 다른 무슨말을 하겠냐며, 네가 과연 무슨짓을 했는지 모르겠냐며 별 웃기는 놈을 다 본다면서 그렇게 정보를 갖다 주면서 대가를 받았느냐 왜 거짓말을 했느냐고 추궁을 했다고 합니다. 

탈퇴신도 a씨는 어떤것을 이갸기하는지 잘모르겠다고 답하자 이만희 총회장은 왜 그걸 몰라 oo새끼야 맞아야 정신차리겠어? 라고 소리를 쳤습니다. 



탈퇴신도 a씨에게 군대 다녀왔냐고, 묻고 a씨가 다녀왔다고 답하자 어떤군대를 갔다왔길래 이모양 이꼴이냐고 답하기도 했다. 그러면서 거짓말까지 섞어가지고 그렇게 제보해 가지고 살이 퐁퐁찌더냐 라고 탈퇴신도를 나무랬다. 

해당 파일은 지난달 28일 수원지검에 제출된것으로 2012년 11월 녹음된 것으로 보인다고 한다. 수원지검은 신천지 탈퇴 신도와 전국신천지 피해자연대 관계자 등으로부터 제출받은 자료를 토대로 하여 이만희 총회장의 사유재산과 관련해 조사중이라고 밝혔다. 



신천지가 코로나 사건으로 인해서 많은 신도들이 탈퇴를 하는 모양입니다. 

이로인해서 신천지 안에 아직 머무르고 있는 사람들도 동요하고 있는 모양인데 어떻게 진행이 되는지는 지켜보아야 할 문제 인듯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