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나우지뉴 구속 이유?!


호나우지뉴 구속 이유?!

호나우지뉴가 구속이 되었다고 한다. 이유는 위조여권 사용혐의이다. 축구전설 호나우지뉴는 올해 나이 39세가 되었다. 호나우지뉴는오늘 결국 구속이 되었는데 파라과이 경찰 당국은 호나우지뉴와 그의 형 호베르투를 위조여권 사용혐의로 구속했다고 한다. 

호나우지뉴는 지난 4일에 파라과이 수도 아순시온의 한 호텔에서 위조된 파라과이 여권을 사용한 혐의로 체포돼 조사를 받고 있다고 한다. 이에대해 호나우지뉴 의 변호인은 문제의 여권을 한 사업가로부터 한 달쯤 선물 명목으로 받았다고 하면서 호나우지뉴 는 이 위조 여권을 사용해 입국한 적은 없다고 설명을 했다. 



파라과이는 브라질과 함께 메르코수르 남미공동시장 가입국이라 여권을 제세하지 않아도 자유롭게 입 출국이 가능하다. 따라서 호나우지뉴 위조여권을 사용한 이유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가운데. 

호나우지뉴 쪽에서는 여권 조직을 적발하는 수사에 도움을 주고, 보석금을 내고 풀려날 예정이었으나 구속 수순을 밟게 돼 그 배경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고 한다. 



호나우지뉴는 3월 5일에 행사관계로 파라과이를 방문하였습니다. 현지 경찰은 그의 여권국적이 브라질이 아닌파라과이로 적혀 있음을 확인했고, 이때문에, 구속까지 이르게 돼었다고 합니다. 

호나우지뉴 는 과거 저지른 불법행위로 인해 브라질로부터 여권이 압수된 상황이었다고 합니다. 호나우지뉴는 2015년 브라질 구아이아바강에 있는 보호구역에 불법 건출물을 지어 벌금형을 받았습니다. 



또 호나우지뉴 는 대출이자 때문에 많은 빚이 있는 상태라고 합니다. 브라질 법원은 호나우지뉴 가 채무를 변제할 능력이 없다고 판단해 2018년 그의 여권을 압수 했다고 밝혔습니다. 

호나우지뉴 는 최근까지 여권 없이 국제 행사에 참가하던 호나우지뉴는 위조 여권까지 만들었다가 남의 나라에서 구속까지 당하는 수모를 겪게 된것입니다. 



호나우지뉴는 2002년 한일 월드컵 우승멤버이고, 2004년 2005년에는 피파 올해의 선수상을 받은 최고 기량 축구선수 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