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명여대 성전환 합격자 입학 포기 이유! 숙명여대!!


성전환 합격자 입학 포기 숙명여대!!

숙명여대 성전환 합격자 입학 포기 하겠다고 밝혔다. 그러나 입학포기에도 둘로 가린 목소리에 주목해 보았다. "현실 속 협오의 벽 못넘은것"그리고 애초에 여대진학 명분 없었다는 입장.


남성에서 여성으로 성전환 뒤 숙명여대에 합격한 트랜스젠더 22세 모씨가 끝내 입학을 포기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많은 누리꾼들이 트렌스 젠더 여성의 여대 진학은 결국 좌절됐지만, 이를 둘러싼 안팎의 논란이 계속 이어지는 것으로 보인다. 


성전환 합격자 입학 포기 댓글에는?

남자가 성전환 수술을 했다고 해서 여자들에게 여자임을 받아들이고 강요하는것도 폭력이다. 조선시대 내관들이 거세를 했다고 해서 여자들인가?


일반적인 여자들은 굳이 여대를 가야만 한다고 고집하지 않는데, 왜 여대를 뚫겠다고 자기를 받아들여야만 한다고 난리인지 모르겠다. 상대방의 입장과 감정은 생각하지도 않고, 무조건 자기가 하고 싶은데로 하고 여자는 받아들여야만 한느것 저 남성은 그걸 관철하고자 지금 약자 코스프레를 하며, 폭력을 행사하는게 아닌가? 라는 댓글이 있고, 가장 많은 댓글에는 

사회적 약자라면서 약자를 무시하는 짓은 진짜 모순이다. 어디가서 약자고 어쩌고 하지말 토나온다 라는 댓글도 있다. 

성전환 합격자를 둘러싼 댓글들이 정말 가관이다. 

좀더 살펴본다. 

여대생들 맨날 자신이 약자라며 페미운동 하더니 더약한자를 결국 몰아내었다. 

이제 더이상 여대는 필요없다. 
약자 코스프렛하는 권력집단일뿐이라고 생각한다 라는 댓글에 엄청난 댓글좋아요가 달리고 있다. 

또한 숙명여대 성전환 합격자 입학포기에 대한 댓글에 정신이 백인이면 백인인가요? 나는 고양이가 될수 있나? 

역시 말이 된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