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공양행 마스크구매 왜?!


상공양행 마스크구매 왜?!

주식회사 상공양행에서 지난 3일 코로나19 조기 종식에 도움을 주고자 코로나19 마스크 5000매를 기탁했습니다. 상공양행 마스크구매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게릴라로 진행을 하고 있지만, 상공양행 마스크구매가 어려운점은 서버에 접속이 폭주하고 있었기 때문인데요. 

이성엽 대표는 경기도 용인시에서 마스크를 생산하는 전문기업을 이끌어 온 은척면 장암리 출신 출향 이사라고 합니다. 상공양행을 최선을 다해서 이끌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성엽 대표는 지역주민들과 고통을 함께 나누는 기회가 되기를 바라고, 코로나19로부터 시민들이 안전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습니다. 

상주시는 상공양행 회사의 뜻에 따라 사회복지 생활시설, 이용시설 등에 지원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상공양행 마스크구매를 할려고 몇번이나 들어갔지만, 접속이 잘되지 않았습니다. 정말 마스크 대란이 맞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상공양행에서는 오전 9시 마스크 판매를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트래픽을 뚫고 쉽게 접속하는 방법을 알수 있었습니다. 



50년 전통의 의약외품 전문기업 상공양행 홈페이지가 폭주함에 따라, 고객들의 불만도가 높아지고 있는가운데, 상황이 이렇다보니 대처를 할수 있는 방법이 없는듯 보입니다. 

상공양행 마스크 구매는 한 아이디당 1통으로 구매 제한을 하고 있고, 3월부터는 화요일과 목요일맏가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는데요. 현재는 홈페이지는 접속이 불가하다고 합니다. 이미 품절되거나 트래픽이 많은 시간은 피해서 광클릭을 해야하는수밖에 없는듯 보여집니다. 



오늘 아침에 옆집에서는 상공양행 에서 마스크 구매를 했다고 하네요. 여러가지 아이디로 접속을 미리 해놨다가 가족들꺼 한번에 구입을 해놨고 합니다. 



접속을 미리 해놓는 방법도 있었군요. 이번에는 상공양행 마스크구매 성공해야 할텐데 하루빨리 코로나19 종식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