캉골선글라스 구입하길잘했어요

캉골선글라스 너무 이쁘네요 

핑크미러 선글라스에요 벌써 케이스부터가 간지가 뿜뿜 입니다~

오늘은 동네 마실나갔다가 사왔어요

그냥 두고는 못올꺼 같아서 자꾸만 만져달라고 해서 쓰담다가 데리고 왔네요. 

캉골선글라스 는 처음인데 정말 마음에 드네요 

색감이 예술이에요 실제로 보면 다들 업어 오고 싶으실거에요. 


KANGOL_KJ-0603 디자인 정말 잘빠졌다 캉골선글라스 


우리 언니도 하나 업어가줘야 하나 고민하다가 


제꺼만 ㅋㅋㅋ'

미안해 언니~~


핑크미러는 17만원대였는데, 할인 이것저것 받아보니 15만원에 살수 있었어요. 



연한핑크색 테두리가 정말 이쁘죠? 

케이스도 있어서 가방에 쏙 넣어가지고다닐수 있겠어요. 


캉골모자는 정말 좋아하는 종류중 하나였는데, 캉골 에코백도 정말 좋아하는건데, 선글라스까지 섭렵해서 너무 기분 좋아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