쑥 건향초 피우고 금연 성공헀네요

30년을 담배피웠는데

건향초 덕분에 두달만에 금연 성공했네요. 그전에 많은 금연을 했었는데, 도저히 금연이 되질 않더라고요, 그런데 주변에 지인이 소개해준 쑥 건향초 덕분에 완전히 생각도 나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주변사람들에게 알려줬더니, 모두들 1개월 이상씩 쑥 건향초를 피웠을때, 금연에 성공했고, 무엇보다도, 욕구자체가 안생겼다고 증언했어요. 


정말 써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금연 올해에는 꼭해야되요 요즘 암이다 뭐다. 암보험 우후죽순으로 늘어나고, 시대가 시대인만큼 건강관리는 스스로 꼭해야 할거 같습니다. 
30년을 담배피워도 몇십번은 금연하리라 마음먹었을겁니다. 


그런데 정말 놀랍게도 건향초 알려주신분 정말 감사해요. 
쑥 건향초 덕분에 저는 이제 몸이 날아갈듯 가벼워 졌습니다. 



아침에 일어날때마다 입에서 쩐네가 났었고, 많이 잠을 잤는데도 피로가 계속 누적되었던게 바로 니코틴때문이라는것을 이제야 깨달았네요. 이제는 3개월째 건향초를 피웠는데, 건향초 안피워도 담배 안땡깁니다. 한번 구매해서 사용해보시고, 좋으면 주변사람들에게 알려줘도 좋을거 같아요. 







링크첨부해드릴께요 혹시라도 매진되면 비밀댓글주세요 위치 알려드릴꼐요


건향초 사는곳 알려드릴께요



2018/04/26 - [분류 전체보기] - 캉골선글라스 구입하길잘했어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